유통채널 방문 통계

2011. 9. 26. 21:05초보의 PPT/통계모음

반응형





할인점 보다 슈퍼-편의점 가는 횟수 늘었다. 
국내 15~65세 남녀 100명 대상 조사 자료=닐슨 컴퍼니 

최근 3년간 쇼퍼트랜드를 조사한 결과 가격에 무게를 둔 대형마트보다 편의성이 뛰어난 동네 슈퍼마켓으로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. 
소비자들은 절대적 가격보다는 가격대비 얻는 이익이 얼마나 되는지 따져보고 있으며 매장까지 물리적 거리와 함께 편의성을 중시하기 시작했다.
관련 기사 검색 : http://media.daum.net/economic/consumer/view.html?cateid=100020&newsid=20110511171342430&p=mk


유통채널 방문 및 활용에 관한 그래프 

 
통계도형 다운받기 :  

graphp.zip